리턴/교환

번호 제목
  • 4

     배송중인 물품에 대한 반품이나 교환 혹은 취소를 할 수 있나요?

  • 배송중인 물품에 대한 반품이나 교환 혹은 취소를 할 수 있나요?

     

    물류창고에 의해 도착 제품에 대한 정보가 등록된 후 반품/교환/재고보관 등의 선택이 가능합니다. 배송중인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한 후 반송을 해야 합니다.

     

    교환제품에 대해서는 추가 배송요청으로 진행하여 반송없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.


  • 3

     재고 반환/폐기 이력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  • 재고 반환/폐기 이력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
    1.     홈페이지 상단의 이용현황을 클릭하여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2.     항목 탭에서 재고관리’ -> ‘재고 반환/폐기 이력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해당 탭에서 각 항목별, 제품별 자세한 사항이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2

     반환/폐기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반환/폐기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1.     홈페이지 상단의 이용현황을 클릭하여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2.     항목 탭에서 재고관리’ -> ‘재고 반환/폐기 요청페이지로 이동하여 ‘+새로운 반환/폐기하기를 클릭합니다.

    3.     배송이력을 통해 해당 물품을 선택하여 창고에 보관중인 수량에 대하여 반환/폐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해당 탭에서 반환/폐기 이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반환/폐기 제품에 대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1

     반품이나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반품/교환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1.     홈페이지 상단의 이용현황을 클릭하여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2.     항목 탭에서 재고관리’ -> ‘반품/교환 진행내역페이지로 이동하여 ‘+반품/교환 요청을 클릭합니다.

    3.     배송이력을 통해 해당 물품을 선택하여 반품/교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해당 탭에서 반품/교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반품/교환 제품에 대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