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
배송중인 물품에 대한 반품이나 교환 혹은 취소를 할 수 있나요?
물류창고에 의해 도착 제품에 대한 정보가 등록된 후 반품/교환/재고보관 등의 선택이 가능합니다. 배송중인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한 후 반송을 해야 합니다.
교환제품에 대해서는 추가 배송요청으로 진행하여 반송없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.
3
재고 반환/폐기 이력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1. 홈페이지 상단의 이용현황을 클릭하여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2. 항목 탭에서 ‘재고관리’ -> ‘재고 반환/폐기 이력’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해당 탭에서 각 항목별, 제품별 자세한 사항이 확인 가능합니다.
2
반환/폐기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2. 항목 탭에서 ‘재고관리’ -> ‘재고 반환/폐기 요청’ 페이지로 이동하여 ‘+새로운 반환/폐기하기’를 클릭합니다.
3. 배송이력을 통해 해당 물품을 선택하여 창고에 보관중인 수량에 대하여 반환/폐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해당 탭에서 반환/폐기 이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반환/폐기 제품에 대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
반품이나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반품/교환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2. 항목 탭에서 ‘재고관리’ -> ‘반품/교환 진행내역’ 페이지로 이동하여 ‘+반품/교환 요청’을 클릭합니다.
3. 배송이력을 통해 해당 물품을 선택하여 반품/교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해당 탭에서 반품/교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반품/교환 제품에 대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