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요청

번호 제목
  • 3

     구매자에게 배송된 각 건에 대한 이력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• 구매자에게 배송된 각 건에 대한 이력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 

    1.     홈페이지 상단의 이용현황을 클릭하여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2.     항목 탭에서 배송’ -> ‘배송내역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배송된 제품을 클릭 시 배송지정보, 배송정보와 같은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2

     요청한 배송에 대한 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• 요청한 배송에 대한 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 

    1.     홈페이지 상단의 이용현황을 클릭하여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2.     항목 탭에서 배송’ -> ‘배송요청 현황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배송요청 한 제품을 클릭 시 배송지정보, 배송정보와 같은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1

     배송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배송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1.     홈페이지 상단의 이용현황을 클릭하여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2.     항목 탭에서 재고관리’ -> ‘창고 이용현황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3.     창고 이용현황페이지에서 제품을 보관중인 창고를 선택하여 이동합니다.

    4.     보관중인 제품 리스트에서 배송하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‘+배송요청을 클릭합니다.

    5.     배송옵션 및 배송정보를 입력하여 요청을 진행합니다.

     

    재고보관 현황' 페이지에서 각 제품의 보관수량, 불량수량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